티스토리 뷰

괌 비행기값 그리고 쇼핑 팁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하니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요즘입니다. 관광지 보다는 휴양지에서 푹 쉬고 왔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괌은 일년 내내 기온이 높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지요. 특히 3,4월은 기온이 높긴 하지만 비가 거의 오지 않아 여행하기에 최적기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친김에 괌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스카이 스캐너에서 4월 항공권 가격을 보았는데요. 최저 약 12만원에서 최고 약 36만원이라 보여집니다. 여행기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왕복 최저 약 27만원이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부담 없는 가격이네요.



괌 비행기값 에 이어 기본 여행정보를 알아보면 비행시간은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며 45일간 무비자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1시간이 빠르네요.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괌 호텔 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대부분 투몬과 타무닝의 리조트나 호텔에서 묵곤 하는데요. 공항에서 10분 정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선호도가 높습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피에스타 리조트 괌','하얏트 리젠시 괌','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괌 호텔이 있으니 예산에 맞추어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년 내내 높은 기온을 유지하는 괌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축제가 열리는데 4월에는 '국제 마라톤 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새벽 3시부터 아침까지 이파오 해변 공원에서 열리는데 뛰면서 일출을 볼 수 있으니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만 14세 이상 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전년도 9월 말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일찍 접수 할 수록 참가비가 저렴하다고 하네요.



가봐야할 명소를 몇 군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랑의 절벽','차모로 빌리지','파세오 공원','피시 아이 수중 전망대' 인데요. 로컬문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으니 일정에 포함시키길 추천드립니다.



괌은 쇼핑 하기에도 좋은데요. 관련 팁을 알려드리자면 일년 내내 세일이긴 하지만 4월 초~중순에는 부활절 세일이 들어갑니다. 창고를 정리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때 쇼핑을 한다면 기본 30% 할인에 추가로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의 경우 관광지,쇼핑몰,맛집,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고 인포메이션 부스에서도 10%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괌 여행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