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사이판 비행기값 및 여행꿀팁

디노라이프★ 2018. 5. 1. 15:24

사이판 비행기값 및 여행꿀팁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사이판은 연중 여름날씨 이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불쾌지수가 높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자외선은 강하니 선크림,모자,선글라스 등은 필수로 챙겨가셔야 하는데요. 또한 실내는 에어컨이 강해 얇은 겉옷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오늘은 사이판 비행기값 과 다양한 여행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달은 3,4월 입니다. 일교차가 적고 흐린 날에는 자외선이 강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 시기는 이미 지났으니 저는 스카이스캐너에서 11월 기준 사이판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11월,12월은 건기에 접어드는 시기로 비가 많이 오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왕복 최저 약 45만원에 항공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0분이고 시차는 우리나라 보다 1시간이 빠릅니다. 사이판의 대표 음식으로는 정통 차모로 요리,서클링 픽,에스카베체,포키,카둔 피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이판은 미국령이라 미국음식이 발달했는데 스테이크는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판에 왔다면 특별한 액티비티를 즐겨봐야 하는데요. 몇가지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액티비티로는 스노클링,수중스쿠터,정클 트래킹,패러세일링,윈드서핑,고카트 등이 있습니다. 여행계획을 짤 때 여행 스타일에 따라 사이판 호텔 을 정해야 하는데요. 거점지역에 따라 묵으면 좋은 호텔이 약간 다릅니다. 




중심 번화가인 가라판은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 고급 호텔과 리조트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판 호텔 은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사이판,하얏트 리젠시 사이판,피에스타 리조트&스파 사이판 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하고 싶고 조용한 곳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몰리는 남부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호텔 로는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퍼시픽 팜 리조트,사이판 베가스 리조트가 있습니다.



혹시 가족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몇가지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행기 탑승 시간은 아이를 위해 낮잠 자는 시간이나 밤으로 예약하시길 권장하며 유모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탑승구에서 유모차를 수화물 처리하고 도착해 게이트에서 받으면 되겠습니다. 또한 카노아 리조트 사이판의 경우 키즈 전용 어드벤처존이 있고 놀이시설을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므로 사이판 호텔 예약 시 고려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사이판 비행기값 및 여행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 또한 알아보면서 가보고 싶은 여행지 리스트에 올려두었습니다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