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하 비행기값 그리고 여행꿀팁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예전에 체코 프라하를 여행한 지인이 정말 아름다운 나라라고 칭찬한 기억이 있는데요. 우리나라보다 습도가 낮아 여름에도 쾌적하고 대체적으로 온화해 여행하기 좋은 시기가 많다고 합니다. 여행 최적기는 5~6월과 9~10월 이라고 하는데요. 프라하 비행기값 과 여행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프라하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는데요. 여행하기 좋은 10월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밤에는 일교차가 크니 가벼운 긴소매를 챙기시는게 좋겠습니다. 직항,경유 모두 알아본 결과 최저 약 33만원~최고 약 91만원에 프라하 비행기값 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왕복 최저 약 75만원에 다녀올 수 있는데 여행기간 마다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직항으로 최소 11시간이 소요되네요.




프라하는 유럽에서 가장 치안이 잘 되어 있는 나라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시내는 새벽 4시 또는 6시까지 운영하는 펍도 많고 버스,트램은 24시간 운영된다고 합니다. 또한 관광도시 답게 상점의 점원들이 친절한데요. 가게에 들어가서 물건을 사든 안사든 나올 때는 간단히 '땡큐'나'바이바이' 정도의 인사를 하는 것이 예의라고 합니다. 다양한 관광정보를 알고 싶다면 관광안내소에서 팸플릿도 얻고 공연정보,티켓예매,숙소예약 등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꼭 알아두셔야할 점은 체코에서는 여행자 보험 증명서를 필히 인쇄해 다녀야한다는 것인데요. 법적으로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불시에 검사를 해서 없다면 벌금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장 내용은 최저 3만유로,질병이나 사망 등의 이유로 본국 송환 되는 것이 보장된다는 내용이 반드시 들어가야합니다. 




프라하의 명소로는 카를교,구시가지 광장,구시청사와 천문시계,틴 성모 교회,프라하 성,바츨라프 광장,네루도바 거리,존 레논 벽,페트린 타워,요제포프 등이 있습니다. 추천음식으로는 꼴레뇨,스비치코바,뜨르들로,굴라쉬,베프로 크네들로 젤로,스마제니 시르,브람보라키,메도브닉,팔라친키,코로나다 등이 있습니다.



프라하는 봄~가을까지 대부분의 축제가 열리는데 10월 중순경에는 2,3일 동안 커피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다양한 커피를 드립식 또는 에스프레소로 맛볼 수 있고 관련 강좌,음악 공연도 열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프라하 비행기값 과 더불어 다양한 여행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계획 잘 짜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