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빈 비행기값 그리고 여행꿀팁

디노라이프★ 2018. 7. 19. 13:11

빈 비행기값 그리고 여행꿀팁


안녕하세요, 오스트리아 빈은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해 우리나라랑 비슷한데요. 5~6월,9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고 12월은 춥긴 하지만 크리스마스가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몰린다고 합니다. 다양한 양식의 건축물과 유럽의 경제,문화,교통의 중심지,음악의 대가들을 배출한 도시라는 수식어가 붙는 빈 비행기값 과 여행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12월 빈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나마 올해 중 가장 저렴하다고 하네요. 직항,경유 모두 포함입니다. 최저 약 26만원~최고 약 43만원에 빈 비행기값 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왕복 최저 약 53만원에 다녀올 수 있네요. 직항으로 최소 11시간이 걸리고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7시간이 느립니다.




빈을 여행할 때 몇가지 기본적인 것들은 알고 있으면 좋은데요. 카페나 레스토랑 대부분이 화장실 입장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좀 황당하긴 하네요. 미술관,박물관,궁전 등의 화장실은 무료입니다. 또한 수돗물에 석회질이 많기 때문에 생수를 사서 마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호텔에서의 팁은 보통 1유로,레스토랑에서는 음식 가격의 10% 정도의 팁을 웨이터에게 직접 주면 됩니다. 카드 계산 시, 계산서 아래에 팁 비용을 책정해 적어두면 됩니다. 전철 문은 수동이기 때문에 내릴 때 손잡이를 돌리거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성들의 경우, 화장을 고친다면 꼭 화장실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국가에서는 공공장소에서 화장을 고치는 일이 없기 때문이죠. 대표 명소로는 성 스테판 성당,모차르트하우스 빈,호프부르크 왕궁 3종 세트,왕실 보물관,스페인 승마 학교,오페라 하우스,미술사 박물관,쇤부룬 궁전,벨베데레 궁전,중앙 묘지 등이 있습니다.





빈에서 레스토랑을 가실거라면 미리 예약하시는 편이 좋고 1인당 기본 자리세가 있는 레스토랑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요리로는 비너 슈니첼(빈 방식의 커틀릿), 타펠스피츠(소고기 요리),굴라시,브라트부어스트(소시지),프리타텐주페(스프식),자허 토르테(초콜릿,살구잼),노케를(수플레),슈트루델(패스츄리) 등이 있습니다.



빈의 대중교통 수단은 지하철,국철,트램,버스,택시가 있는데 지하철 역과 트램 정류장 근처에 명소들이 많으므로 가까운 곳으로 이동할 때에는 버스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기차,버스,트램의 경우 탑승 전 파란색 개찰기에 승차권을 넣어 날짜와 시간을 펀칭해야 합니다. 사복경찰이 불시에 검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빈 비행기값 과 다양한 여행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