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호주 비행기값 및 여행정보

디노라이프★ 2018. 8. 7. 21:35

호주 비행기값 및 여행정보


안녕하세요, 이렇게 무더운 요즘에는 시원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호주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라 8월에 가면 선선함을 느낄 수 있는데 캥거루 하면 떠오르는 나라이기도 하죠. 특히 음악을 좋아한다면 오페라하우스는 꼭 가봐야할 곳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주 비행기값 과 여행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카이스캐너에서 10월 기준 호주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최저 약 50만원~최고 약 79만원에 항공권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왕복 최저 약 102만원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시드니 직항기준 약 10시간 10분 정도네요. 우리나라보다 약 1시간이 빠릅니다. 10월 호주는 우리나라 봄,가을날씨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쌀쌀하다고 합니다.




호주 대표 명소로는 블루마운틴,달링 하버,본다이 비치,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맨리 비치,타롱가 동물원,갭 파크,서큘러 키,퀸 빅토리아 빌딩,시드니 세인트 메리 대성당,루나 파크,시드니 하버 브리지 등이 있습니다.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는 피쉬 앤 칩스,미트파이,모튼베이버그,와인,레밍턴,록 오이스터,램 스테이크,씨푸드 플래터,호주식 월남쌈,안작쿠키,바나나 브레드 등이 있습니다.



호주를 여행할 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야생동물인데요. 도로를 배회하는 동물들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태생이 야생동물인 만큼 주의해야한다고 하네요. 또한 호주는 담배값도 비싸고 금연구역에서 담배를 피우다 걸릴 시 무는 과태료도 어마어마하다고 하니 흡연자들은 이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호주는 비자발급이 필요한 나라로 출국 전 전자여행허가를 반드시 발급 받아야 함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여행하면 쇼핑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기념품,선물로도 좋은 것을 몇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써니라이프,썬크림,영양제,유기농 생리대,이솝,차,초콜릿,오팔 액세서리,루카스 포포크림,팀탐,마누카꿀,양모이불 등이 있습니다. 계획 잘 짜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호주 비행기값 과 여행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