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나고야 비행기값 및 여행꿀팁

디노라이프★ 2018. 10. 4. 20:13

나고야 비행기값 및 여행꿀팁


안녕하세요, 일본 혼슈에 위치한 나고야는 도쿄와 오사카 사이에 있어 다른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한데요. 다른 도시들 보다 주목을 못 받을 수 있지만 몇번 여행하다 보면 꽤 괜찮은 매력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과 비슷하게 맑고 온화한 봄(3~4월)과 가을(9~10월)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데 나고야 비행기값 과 여행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카이스캐너에서 내년 3월 나고야 비행기값 을 알아보았습니다. 내년 일본여행 계획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편도기준 최저 약 9만원~최고 약 21만원에 나고야 비행기값 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왕복 최저 약 29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봄에는 벚꽃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즐거움이 더욱 클 것 같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크니 가벼운 자켓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본은 교통비가 비싼 편이기 때문에 교통패스를 잘 이용해야하는데 시내를 둘러보신다면 메구루 버스를 추천드립니다. 주요 관광지만 골라 다니며 1일 패스를 끊으면 횟수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교통패스 종류로는 쇼류도 버스 지하철 1일 승차권,지하철 버스 1일 승차권,도니치에코킷푸,마나카 IC카드 등이 있습니다. 나고야는 대부분의 카페에서 커피 가격에 빵,계란 등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오전 11시 이전에 아침을 먹고 여행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백화점,쇼핑몰이 몰려있기 때문에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이동시간을 최소한으로 잡으며 돌아다니시기 바랍니다. 추천장소로는 JR 나고야 다카시마야,메이테츠 백화점,나고야역 주변 지하상가,미츠코시 백화점,돈키호테,스카이루 등이 있습니다. 카페나 음식점에 가실 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카페에서 전자기기 충전을 자유롭게 하지만 일본은 전기도 개인 소유물로 여기기 때문에 주인에게 허락을 구해야합니다.



이 밖에 알아두셔야할 점은 일본은 일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인 월요일에도 쉰다는 점,현금을 여유있게 가지고 다녀야한다는 점,ATM을 이용할 때에는 우체국에 딸려있는 Seven Bank ATM을 이용하는게 낫다는 점 입니다. 일본은 아직 신용카드가 안되는 가게들이 많고 일반 ATM은 해외에서 만들어진 신용카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나고야 비행기값 과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