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기대됩니다

디노라이프★ 2018. 2. 20. 16:58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방영될 감성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가 제 관심을 끄는데요. 주연은 김선아,감우성 이라고 합니다. 두 분 다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기로 유명하신 분들이죠. 지금까지 사랑 받는 대표작,캐릭터도 보유하고 계시구요. 그 중 김선아씨는 전작 품위 있는 그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비교적 빨리 작품으로 돌아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73년 10월 생으로 대구 출신입니다.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172cm,50kg의 닮고 싶은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취미가 절권도라고 하는데 의외였습니다. 특이하네요. 어렸을 때 일본으로 이민을 가고 미국으로 피아노 유학을 다녀왔기 때문에 일어,영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부러운 스펙이 아닐 수 없네요. god 멤버로 발탁될 뻔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랬다면 연기자 김선아는 볼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아직까지도 명작으로 남아있는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신드롬을 일으키고 연기대상도 받았는데요. 그 후 로맨틱 코미디에 최적화된 배우로 불려지게 됩니다. 그 후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여인의 향기,시티홀,아이두아이두 등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영화까지 통틀어 함께 한 남자배우들도 쟁쟁한데요. 현빈,공유,이동욱,이장우,이동건,차승원,김주혁 등등 상대배우 복도 많은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는 로맨틱 코미디를 가장 잘하는 배우로 있는데 사실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항상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온전히 빙의하기 때문인데요. 그녀의 다른 모습도 보고 싶다면 영화 '더 파이브' 나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를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모습이 있었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그 동안의 모습과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방송된 품위 있는 그녀를 통해 욕망녀 박복자를 연기 하며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는데요. 열정이 통했는지 JTBC 드라마 최초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게 됩니다. 김희선과 투톱으로 나서서 회차가 진행될 수록 박복자 그 자체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이전 작품에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었으나 품위녀를 통해 김삼순 이후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새 작품을 통해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줄텐데요. 좀 살아본 사람들이 보여주는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라고 합니다. 왠지 끌리는 포스터 분위기와 카피인데요. 두 배우의 케미와 연기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느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